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보클라, 16일 최신 접착 핸즈온 코스
상태바
이보클라, 16일 최신 접착 핸즈온 코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2.0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수복 하루만에 해결한다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오는 16일 ‘완전정복 심미수복과 최신접착 핸즈온 코스’를 오스템 ATC/ICDE에서 개최한다.

많은 관심과 참가 속에 수년간 지속되어오고 있는 이 코스는 접착과 수복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과 오랜 연구를 진행해 온 박성호(연세치대 보존과학교실) 교수와 김선영(경희치대 보존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서 완벽한 임상을 위해 환자진료 시 반드시 지켜야 할 임상 노하우와 지식들을 빠짐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오전 강의에서는 박성호 교수가 나서 전치부 심미수복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강의와 실습을 통해 짚어줄 예정이며, 오후 강의에서는 김선영 교수가 증례에 따른 구치부 직/간접 심미수복방법 선택과 이에 따른 성공적인 접착에 대해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직접/간접수복재료들과 접착기법들을 최신의 수준까지 정확하고 성공적으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와 실습이 적절하게 구성된 이번 코스는 임상 경력에 관계없이 진료과정에서 반드시 부딪히고 고민하게 되는 케이스들을 하루 만에 정확하게 익힐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번 코스는 15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실습을 위해 참가자들에게 이보클라 비바덴트 복합레진과 접착제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