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덴트포토, 치과의사 회원 선정 치과기자재 추천제품 9종 발표
상태바
덴트포토, 치과의사 회원 선정 치과기자재 추천제품 9종 발표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4.1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덴트포토 초이스’, 우수 기자재 및 도서 투표 이벤트
치과서 유용한 기구, 재료, 장비, 장치 기준으로 선정

 

덴트포토 치과의사 회원들이 투표로 선정한 ‘2024 덴트포토 초이스’ 치과기자재 분야 9종 제품. 사진=덴트포토

 

덴트포토가 치과의사 회원들이 투표로 선정한 추천제품 ‘2024 덴트포토 초이스’를 발표했다.

덴트포토 초이스는 회원들의 투표로 치과계 우수 기자재와 도서를 선정하는 이벤트다. 치과기자재 분야와 치의학 도서 분야를 나누어 진행하며, 이번에 진행한 치과기자재 분야 추천제품 선정 이벤트는 치과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구, 재료, 장비, 장치를 기준으로 했다.

지난 2월 1일(목)부터 3월 15일(금)까지 치과기자재 분야 후보 제품추천을 받았으며, 최종 투표는 3월 16일(토)부터 3월 31일(일)까지 진행했다.

투표를 통해 ‘2024 덴트포토 초이스’에 선정된 치과기자재는 △Ivoclar Vivadent의 ‘OptraGate’ △신흥의 ‘COXO 핸드피스’ △메디클러스의 ‘HI-BOND’ △메타바이오메드의 ‘EQ-M’ △다이아덴트의 ‘DiaRoot BioSealer’ △디지레이의 ‘VRN-Q6’ △플라즈맵의 ‘STERLINK Lite’ △오성엠앤디의 ‘DD Bur’ △덴티스의 ‘Guide Wheel Full KIT’ 등 9종이다.

한편, 덴트포토 초이스는 2021년 처음 시작해, 매년 온라인으로 열리는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를 통해 진행된다. 엑스포는 행사장 방문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치과 개원, 경영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이후에도 1년 내내 업체 정보와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개최된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는 3월 4일(월)부터 4월 15일(월)까지 엑스포 홈페이지(http://expo.dentphoto.com)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