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코웰메디, ‘BDEX 2024’서 전속모델 이경영 배우 사인회 마련
상태바
코웰메디, ‘BDEX 2024’서 전속모델 이경영 배우 사인회 마련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0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자 김수홍 대표, SFIT 특별강연 진행
주력 상품 ‘SFIT Cementless Solution’ 선보여

 

코웰메디 관계자들이 ‘BDEX 2024’ 현장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는 모습. 사진=코웰메디

 

코웰메디(대표 최현명)가 지난 3월 30일(토)부터 31일(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린 ‘BDEX 2024(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코웰메디는 주력 상품 중 하나인 SFIT Cementless Solution을 비롯해 INNO Fixture(임플란트 고정체)와 임플란트 수술 키트, BMP, InnoGraft B와 같은 골이식재 그리고 비흡수성 차폐막 Wifi-Mesh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코웰메디의 창립자인 김수홍 대표가 진행한 특별강연 ‘디지털 보철 SFIT Cementless Solution’은 SFIT에 관심을 보인 부스 참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행운볼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임플란트 모형과 수술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 코웰메디는 부스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케이터링과 휴식 공간을 마련, 원활한 부스 체험을 진행했다.

 

코웰메디의 창립자인 김수홍 대표는 BDEX 2024에서 ‘디지털 보철 SFIT Cementless Solution’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사진=코웰메디

 

둘째 날인 31일에는 코웰메디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인 전속모델 이경영 배우의 사인회를 마련했다. 이경영 배우는 올해 1월 1일부터 케이블 TV와 라디오 및 SNS를 통해 코웰메디 전속 모델로서 광고활동을 해온 바 있다. 오전 9시부터 배부한 번호표 소지자들 한정 약 2시간가량 진행됐으며, 사진 촬영과 더불어 ‘영차!’, ‘진행시켜!’ 등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명대사를 이용해 참가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영 배우는 “사인해 드린 한 분 한 분 모두 선한 눈빛에 오히려 위로를 받고 가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BDEX 참여로 코웰메디의 제품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라며, “사인회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신 이경영 배우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코웰메디는 앞으로 있을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