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덴탈빈, 조용석 원장의 발치 후 즉시식립 핸즈온 세미나 개강!
상태바
덴탈빈, 조용석 원장의 발치 후 즉시식립 핸즈온 세미나 개강!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7~28일 양일간 진행
오랜 기간 발전·검증된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 술식 공유

 

덴탈빈은 조용석 원장이 연자로 서는 ‘근관치료된 치아 발치 & 발치 후 즉시식립 핸즈온 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진=덴탈빈

 

국내 최대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 서성동)이 오는 4월 27일(토)과 28일(일) 양일간에 걸쳐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이 연자로 서는 ‘근관치료된 치아 발치 & 발치 후 즉시식립 핸즈온 세미나’를 진행한다.

지난 2월 덴탈빈에 새롭게 오픈되어 성황리에 마친 세미나로, 이번 두 번째 회차를 맞이한다. 발치와 임플란트의 대가 조용석 원장의 축약된 경험을 바탕으로 덴탈빈의 교보재 및 발치기구를 이용한 Hands-On이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임상가들 사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덴탈빈만의 독창적인 O2O(Online education to Offline education) 교육시스템으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이론을 습득하고, 오프라인 실습으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펼쳐질 오프라인 강의 및 실습은 △Introduction: advantages and disadvantages of immediate implant placement를 시작으로 △Extraction of endodontic treated tooth △Immediate implant placement after extraction of Mn. anterior teeth, Mn. premolar teeth, Mn. molar teeth, Mx. anterior teeth, Mx. premolar teeth, Mx. molar teeth의 주제로 강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조용석 원장은 “발치 후 즉시 식립을 하고자 할 때 임상가들이 접하는 두 가지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발치 자체의 어려움이며, 두 번째는 수술의 개념입니다”라며, “그렇기에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명확한 개념과 더불어 가장 쉽고 간단하게 좋은 결과를 내는 수술 방법을 결손 부위별로 나누어 자세히 이야기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지난 2월 진행되었던 본 세미나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덕분에 두 번째로 오픈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밝히며, “Pig-jaw lower와 덴탈빈 모델을 제공하며 최적의 세미나를 준비하도록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덴탈빈 공식 홈페이지 ‘www.dentalb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