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리뉴메디칼 저온플라즈마 급속 멸균기 'STERLINK Lite' 파격 특판
상태바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리뉴메디칼 저온플라즈마 급속 멸균기 'STERLINK Lite' 파격 특판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09.2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구손상 방지하는 플라즈마 저온급속 멸균기
리뉴메디칼, GAMEX 기간중 파격 특판 실시한다

 

9월 23일~2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23’ 전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코너는 감염관리이다.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은 이 기간중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과진료실의 수술기구들이 다양해지면서 1세대 멸균기인 Autoclave가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어려운 기자재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특히 플라스틱과 고무 및 실리콘 기구등 일부 기구들은 고온 멸균후 형태가 변할 수 있어 치과에서도 이들 기구들의 효과적인 멸균 방법과 기구관리법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있다.

플라즈마 저온멸균으로 기구 손상 방지
플라즈마 멸균기는 저온 멸균처리 방식이어서 이 같이 고열에 취약한 기구류의 멸균 관리에 효율적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이 플라즈마 멸균기 시장이 확대되며 시장내 효율적인 멸균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그 중 9분 급속 멸균이 가능한 제품이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경제성, 신뢰성 등에서 경쟁력을 보유한 ‘STERLINK Lite’이다.

FDA 인증 업체인 플라즈맵에서 출시한 STERLINK Lite는 저온 진공 상태 기술을 통하여 별도의 가스 사용 없이 플라즈마를 생성하고 진공상태를 유지한다. 균일한 플라즈마 효과를 일으켜 기존 장비 대비 차별화된 공간·비용 효율성을 갖추고 강력한 멸균력과 표면 처리력을 보여 우수한 기술과 품질, 제조 과정 내 안정성을 보장한다.

STERLINK Lite는 과산화수소를 활용하여 복잡한 기기의 멸균과 관리를 진행하고 빠른 멸균시간과 기구의 손상을 줄여준다. 금속과 스테인리스의 내구성을 증가시키고 플라스틱 기기와 고무 및 실리콘 기기를 형태 변화 없이 안전하게 멸균처리해준다.

리뉴메디칼, GAMEX 파격 특판실시
무엇보다 9분 급속 멸균(익스프레스 기준) 성능으로 멸균제 개당 80회(익스프레스 기준)의 멸균이 가능하다. 380mm의 최적화된 챔버 사이즈와 6L의 용량으로 우수한 경제성을 갖췄다. AS 역시 문제 발생시 치과병의원내 안정적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뉴메디칼은 STERLINK Lite를 590만원의 파격 할인 가격에 멸균제 4통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필립스 UV-C 살균기 1대와 HZ 핸드피스 10대(KAVO, NSK 타입 선택)를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GAMEX에서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의 실제 사용 모습 등을 자세히 소개하여 많은 치과의사 고객들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리뉴메디칼은 치과 임플란트와 관련 재료인 골이식재 및 멤브레인 전문 기업으로, 2009년 창립 이래 10여 년간 국내외 입지를 탄탄히 다져온 기업으로 여러 치과 제품에 대한 국내외 라이선스를 80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독자적인 유통망과 영업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