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DENTEX 2022] 아이오바이오, 엠디세이프, 마이크로엔엑스
상태바
[DENTEX 2022] 아이오바이오, 엠디세이프, 마이크로엔엑스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번호-D10
 

QrayCam Pro & QrayPenC

Qraycam Pro’는 QLF™ Technology가 적용된 치과병의원용 치아우식증 및 플라그 검사장비이자 형광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한 최적화된 의료기기 2등급 장비다.

‘Qraycam Pro’를 사용하면 육안으로 판단하기 힘든 치아 크랙 그리고 치아우식플라그보철물, 크랙 및 충치 스크리닝이 가능하다.

‘Qraypen C’는 치아우식 진단이 가능한 2등급 의료기기로 개별치아와 인접면 촬영에 적합해 병증이 의심되는 곳을 선택해 세밀한 평가가 가능하다.

이벤트
부스 방문 체험이벤트 접수자에게 아이오바이오 치약 증정
판매계약시 20만원 상당의 물품 증정


 

부스번호-A04 

의료용 세척건조기 ‘MELAtherm 10 DTB’ 살균로봇 ‘아담21_UV-C’

의료기관 감염관리 전문회사 ㈜엠디세이프가 치과 감염관리를 위한 두 가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먼저 의료용 세척건조기인 ‘MELAtherm 10 DTB’는 세척부터 건조까지 버튼 한 번으로 처리하며 언제나 동일한 세척 퀄리티를 자랑한다. 간편화된 과정은 병원 내 업무효율성 또한 올라간다.

AI 살균 로봇인 ‘아담21’도 눈길을 끈다. ‘아담 21’은 능동방역 로봇으로 사람, 장소, 시간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99.999%의 UV의 살균 효과는 물론 인체감지센서로 사람에게는 UV 직접 노출을 차단한다. 
 

부스번호-D01

전기모터 핸드피스 ‘ELEC 2 mini’ 외


㈜마이크로엔엑스가 1월 9일 열리는 ‘DENTEX 2022’를 맞이해 다양한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마이크로엔엑스는 자사 자체기술 BLDC 모터를 적용한 전기모터 핸드피스 ‘ELEC 2 mini’, FDA를 보유한 임플란트 시술용 엔진 ‘ELEC-engine’, 전기모터가 장착됐으며 수관 살균기능 또한 탑재된 보철 전문 체어 ‘ELECunit’ 그리고 전기모터를 통해 에어터빈보다 월등히 강력하며 카트리지 고장 걱정은 없앤 기공용 핸드피스 ‘EXTREME 150K’를 공개한다.

전 제품 가격 할인 및 풀패키지 구성
① 출품 전 제품 10~30% 할인 (구매수 증가할수록 할인 폭 상승)
② 대표 제품 ‘ELEC’으로 구성된 풀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