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2] 프라임덴탈, 엠디캠퍼스, 노바케어등 이벤트
상태바
[DENTEX 2022] 프라임덴탈, 엠디캠퍼스, 노바케어등 이벤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12.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번호-A06

카메라 디퓨저 ‘4 Fiber Diffuser’

㈜프라임덴탈이 개원가 필수품인 카메라 디퓨저와 치과용 이동식 캐비닛을 선보인다. 

먼저 ‘4 Fiber Diffuser’는 렌즈 후드에 장착하는 디퓨저로 가볍고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치과용 카메라 발광 보조장치다.

캐논과 니콘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가벼워 고장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부품 리필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디퓨저가 파손되면 디퓨저만 별도로 구매해 다시 사용하면 된다. ‘4 Fiber Diffuser’는 △가이드링용 △가이드클립용으로 구성돼 촬영 환경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부스번호-D07

경영 교육 플랫폼 ‘엠디캠퍼스’

병의원을 위한 교육브랜드 ㈜엠디캠퍼스(대표 김성진)가 ‘DENTEX 2022’에 참가해 성공적인 치과 운영을 돕는다. 엠디캠퍼스는 100여 개 이상의 병의원 니즈를 파악해 병의원 통합 재무관리 서비스를 개발했다. 장기적 성공을 위한 치과의원 및 병원을 대상으로 경영상태 및 재무문제와 조직관리에 초첨을 맞춘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경영 및 재무관리의 조직원 직급별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벤트
부스방문 선착순 100명에게 병원입지, 상권분석보고서(50만원 상당), 개원가이드북 제공

 

 

부스번호-A09

전기분해 수관관리 시스템 ‘NOVACARE’

㈜노바케어가 진료 시 사용되는 물을 전기분해살균수로 공급해주는 수관관리시스템 ‘NOVACARE’를 1월 9일 ‘DENTEX 2021’에서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NOVACARE’는 물때(biofilm)가 생기지 않고 장기간 사용한 유니트체어에도 악취가 나지 않도록 하는 전기분해수를 만들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설치하는 즉시 세균이 전혀 없는 물로 진료할 수 있으며 별도의 유지비용이 필요하지도 않아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10% DC 이벤트
현장 계약 시 제품 가격의 10% 할인 진행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