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5 21:19 (수)
EBI, 조상춘 교수 초청 임플란트 세미나
상태바
EBI, 조상춘 교수 초청 임플란트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1.0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대 23년 임플란트 경험 전달

 

(주)EBI임플란트(대표 김미숙)가 ‘조상춘 교수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임플란트 이야기’ 세미나를 구랍 30일과 지난 3일 대구 EBI 세미나룸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조상춘(뉴욕치대 임플란트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지난 23년간 뉴욕대에 있으면서 경험한 성공과 실패를 바탕으로 한 ‘Long-term Solutions of Implant Complications로 시련 극복’을 주제로 부위별 치료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조 교수의 강연은 어려운 이론 강연에서 탈피해 개원의들이 쉽고 재미있게 에비던스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임플란트 시술법을 짚어줌으로써 우수한 임플란트 재료를 이용해 양질의 시술을 원하는 치의들에게 최고의 노하우를 전달해오고 있다. 

조 교수는 첫 강연에서 ‘임플란트 치료에서 외과적 고려’에 대해 짚어주고, ‘임플란트 치료에서 보철적인 고려’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뉴욕대에서 경험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조 교수가 직접 개발한 ‘Sinus Kit’, ‘Implant Remover’, ‘Immediate Placement’, ‘Ridge Contouring Bur’를 활용한 사례도 소개했다.

조 교수는 “임플란트 시술을 성공하려면 골과 연조직의 손상을 최대한 적게 하라”며 “임플란트의 심미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서는 연조직을 세심하게 다뤄야 한다”며 “임플란트의 장기적인 임상적 성공을 위해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EBI는 조상춘 교수 세미나를 오는 8월과 12월에도 개최할 예정이며, 핸즈온 실습을 겸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