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46 (화)
브레인스펙, OHC 가맹치과 교육 KIDS편
상태바
브레인스펙, OHC 가맹치과 교육 KIDS편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10.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와 같은 눈높이로

 

예방전문가들에게 있어 Oral Health Care 교육은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은 매월 넷째 주 일요일마다 브레인스펙 교육개발원에서 공중보건의 및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General Health의 대상자 소통 및 키즈 프로그램을 실행해오고 있다.

총 세 가지 세션으로 진행하는 교육에서는 먼저 김민정(대표)가 ‘교육 기획 및 콘텐츠 기획, 액션’을 연제로 강연한다. 김 대표는 병원 내의 인재교육을 시작으로 참여자들과 함께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콘텐츠를 기획하면서 이를 위한 액션플랜을 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진 다음 시간부터는 브레인스펙 김주미, 맹유진, 김선화, 김선일 컨설턴트들의 주도하에 교육이 진행된다.
‘유아 및 아동과의 놀이 프로그램’ 강연에서는 ‘나는 치과의사다’, ‘천연 치약 만들기’, ‘푸드핑거: 설명 및 액션’ 등에 대해 배운다.

브레인스펙이 키즈카페 ‘어린농부 딸기가 좋아’와 함께 진행하는 어린이 구강건강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각광 받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기존에 교육을 받았던 OHC 가맹치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는 시간이기도 하다.

마지막 시간에는 ‘놀이를 통한 치과 문턱 낮추기 프로그램의 액션플랜’을 통해 비싸고 거리감이 느껴지는 치과에서 환자의 눈높이에 맞춘 친근한 치과로 거듭나기 위한 액션플랜에 함께 머리를 맞대고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