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25 21:52 (금)
오스템임플란트, 대구 ‘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 7월 개강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대구 ‘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 7월 개강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이해도 높이기 위해 오스템임플란트 교보재 사용
박우현 대표원장 연자 참여... 임플란트 기초부터 식립 후 보철까지 다뤄

 

오스템임플란트의 ‘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이 대구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오는 7월 6일부터 9월 29일까지 열린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의 ‘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이 대구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오는 7월 6일(토)부터 9월 29일(일)까지 열린다.

이번 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은 박우현 대표원장(대구 스마트치과 수성점)이 맡아 ‘임플란트 기본을 마스터한다’는 교육 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구강 환경과 최대한 비슷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오스템임플란트 교보재를 사용했다. 이는 구강에 대한 이해도 및 실제와 같은 수술을 바탕으로 술자의 수술 자신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기 때문이다.

실제로 임플란트 기초 개념부터 식립, 식립 후 보철까지 모두 다룰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크게 △임플란트 수술 △즉시식립 △임플란트 보철 등 크게 세 가지로 분류했다. 특히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해 술자의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을 제고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발치 후 즉시 식립이 가능하도록 이론부터 실습까지 포괄적인 내용을 다룬다.

다른 강의들과 달리 임플란트 보철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도 별도로 마련해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기본기를 충실하게 다질 수 있는 내용으로 기획했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박우현 원장의 베이직 과정 이후 10월부터 이재욱 대표원장(대구 스마트치과 서부점)의 수술 코스로 이어지며, 25년 2월부터는 박영진 대표원장(대구S치과)의 치과보철학(PROSTHODONTICS) 과정까지 연이어 들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희망자들은 별도 수강 신청도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코스는 디렉터들의 오랜 임상경험과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전수받는 것은 물론 임상에서의 상황을 재현한 다양한 모델을 지원하는 등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라며,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임플란트 식립의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수강은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ocXUw7UfhgNw7Pcp8)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보의나 수련의, 군의관 등은 증명서류 제출 시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