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20:46 (금)
덴티스, 신공장 ‘DSCF’ 준공 기념 中 고객 초청 행사 개최
상태바
덴티스, 신공장 ‘DSCF’ 준공 기념 中 고객 초청 행사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정식 가동
CUBE-ASRS 물류 자동화 공정 도입
대구서 중국 민영치과협회와 MOU 체결

 

덴티스가 신공장 ‘덴티스 스마트 클린 팩토리(DSCF)’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중국 법인 고객 및 중국 민영치과협회 관계자들을 초청했다. 사진=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4월 준공을 마친 신공장 ‘덴티스 스마트 클린 팩토리(DSCF)’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중국 법인 고객 및 중국 민영치과협회 관계자들을 초청했다.

심기봉 대표는 직접 해외 고객들을 맞이하며 신공장의 주요 시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서울에서 개최된 최대 규모의 덴탈 전시회 SIDEX 행사에 참가한 후, 대구로 이동해 신공장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이루어졌다.

‘덴티스 클린 쇼룸’은 덴티스의 최신 임플란트 솔루션을 총망라하여 치과 진료 환경을 완벽히 구현한 클리닉 쇼룸으로, SQ 임플란트 라인업부터 SQ GUIDE, SAVE, OVIS, 루비스 체어&라이트, DENOPS, SQUVA 등 최신 덴티스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클린’ 메시지를 담은 클린 임플란트 가든은 덴티스 임플란트를 장식해 자연과 함께 할 만큼 깨끗한 환경을 연출한 테마 공간으로, 해외 고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DSCF는 본격 가동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으며, 2024년도 하반기에 정식 가동을 앞두고 있다. 첨단 시스템이 적용된 임플란트 자동화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치과 기업 중 최초로 CUBE-ASRS 물류 자동화 공정을 도입해 가동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뷰 행사는 덴티스의 새로운 공장을 먼저 만나보고자 하는 해외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였다.

덴티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클린공정 시스템을 구축하고, 표면 별로 23-28단계의 공정을 거쳐 깨끗하고 안전한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Clean-Tech™로 C-SLA 표면 기술이 적용된 SQ 임플란트는 중국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SQ 임플란트는 NMPA 인증을 획득하여 중국 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정 투어 이후, 덴티스는 신공장 방문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기념 촬영과 함께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대구 소재 치과와 금화시 민영치과협회 간에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도 진행되었다.

한편, 덴티스는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공장 DSCF와 함께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