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25 21:52 (금)
덴올 치트키, 신규 콘텐츠 2편 공개... “치과와 IoT가 만났다!”
상태바
덴올 치트키, 신규 콘텐츠 2편 공개... “치과와 IoT가 만났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건우 원장(연세일등치과) 직접 출연... 노하우 전수
6월 13일에 이어 17일에 업로드

 

치트키가 6월 13일과 17일 IoT 신규 콘텐츠 두 편을 공개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치과종합포털 덴올의 인테리어 정보프로그램 ‘치과 인테리어 트렌드 Key’(이하 치트키)가 6월 13일에 이어 17일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치과 인테리어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IoT(사물 인터넷)와 관련한 다양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IoT 시스템을 주제로 업로드되는 두 편의 신규 콘텐츠는 IoT의 ‘안전 관리’와 ‘편의성 증진’이라는 두 가지 큰 내용을 주제로 콘텐츠를 풀어낸다. 특히 연세일등치과 박건우 원장이 직접 출연해 본인이 인테리어를 준비하며 느꼈던 다양한 노하우를 전해줄 예정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규 콘텐츠에서는 IoT 시스템을 구축할 시 ‘안전 관리’ 측면에서 스마트 누수감지 센서와 화재감지 시스템을 집중 부각한다. 시스템 구축 시 기존의 누수감지기, 화재감지기와 달리 상황 발생 즉시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동으로 전원까지 차단해 2차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것을 소개한다.

IoT 시스템을 통한 편의성 증진도 조명한다. 박건우 원장은 “심플하지만 편리함이 가장 크게 체감되는 기능으로 스마트폰 하나로 치과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어 다른 원장님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치트키 ‘IoT 시스템’ 편은 치과종합포털 덴올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시청자를 위한 상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치트키 영상 상담 링크를 통해 인테리어 계약이 진행될 경우, 계약 금액에 따라 오스템 모바일 카트 혹은 임플란트 수납장을 증정한다.

 

덴올 치트키가 시청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한편 치트키는 신규 개원 및 리모델링을 준비 중인 시청자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 9일 업로드된 ‘치과 인테리어, 데이터분석으로 똑똑하게 준비하기’ 편은 초기 개원 비용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인테리어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소한의 기회비용으로 준비하는 노하우를 전해주며 조회수 4,000회를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덴올 관계자는 “치과의사 선생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다”라며, “향후에도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정보도 얻고,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