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올 라이브쇼, 26일 오스텔 비콘(Osstell Beacon) 33% 할인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26일 오스텔 비콘(Osstell Beacon) 33% 할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대 한정 199만원 판매···다양한 증정품 제공
오전 9~10시, 오후 1~2시 두 차례 덴올TV서
Beacon···RFA 측정방식 통해 정확한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 가능

 

덴올은 26일 라이브쇼를 통해 오스텔 비콘(Beacon)을 200대 한정 33%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 수술 시 고정도를 정확하게 측정해주는 오스텔사의 비콘이 소비자가 대비 33%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치과종합포털 덴올은 26일 라이브쇼에서 오스템임플란트 Beacon 론칭 5주년을 맞아 200대 한정 파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를 이용하면, 소비자가 300만원인 Beacon을 33% 할인된 19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스마트팩 20개와 13만원 상당의 스마트팩 마운트도 3개 제공된다. 치과의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오스템임플란트의 임플란트 및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게끔 구성했다. 

 

덴올은 26일 라이브쇼를 통해 오스텔 비콘(Beacon)을 200대 한정 33%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Osstell사의 Beacon은 지난 2019년 국내 출시 이후, 정확도 및 편의성을 인정받으며 임상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자기공명주파수(RFA) 측정방식을 통해 임플란트 고정도를 측정하는 Beacon은 임플란트에 체결된 스마트팩에 자기를 보내 얻은 공명 진동을 이용함으로써, 임플란트와 치조골에 물리적 영향 없이 안전하고 정확한 고정도 측정이 가능하다. 

특히 측정한 임플란트 고정도가 ISQ(Implant Stability Quotient) 수치로 제공돼, 임플란트 즉시 식립 시 최적의 보철물 로딩 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실패 확률이 높은 임플란트를 조기에 발견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해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도 Beacon의 장점이다. Beacon은 7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돼 핸들링 시 편리하며 손목의 피로도도 낮춰준다. 무선 펜 타입이어서 구강 내 접근성이 우수하고, 골융합 상태를 표시해주는 3가지 LED 색상을 통해 임플란트의 결합력 정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하는 데 효과적이다.  

 

 

Beacon 라이브쇼는 26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방송 시청자에게는 30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도 제공된다. 당첨자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Beacon은 1000편이 넘는 논문과 데이터를 통해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값에 대한 공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강조한 뒤 “최적의 보철물 로딩 시기를 안내해 치과 임상의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구매를 고려 중인 치과에서는 이번 덴올 라이브쇼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덴올 라이브쇼는 구매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1분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