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8:00 (금)
악어새플래닛-전혜빈 배우, 스마일재단에 클로브덴 비건치약 후원
상태바
악어새플래닛-전혜빈 배우, 스마일재단에 클로브덴 비건치약 후원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12.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클로브덴 비건치약 후원

 

악어새플래닛㈜과 전혜빈 배우가 저소득 장애인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클로브덴 비건치약을 스마일재단에 후원했다. 사진=스마일재단

저소득 장애인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스마일재단에 치약 후원품이 전달됐다.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21일 악어새플래닛㈜(대표 유재현)과 전혜빈 배우가 저소득 장애인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클로브덴 비건치약을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클로브덴 치약은 치과치료에 제약이 많은 장애인들을 위해 치과를 가지 않고도 치아가 건강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악어새플래닛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클로브오일을 첨가해 항균효과가 우수한 비건치약이다. 

스마일재단에 따르면 이번에 후원한 클로브덴 비건치약은 ‘2023 장애인 구강관리용품 및 구강교육키트지원사업’을 통해 전국에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유재현 대표는 “장애를 겪고 있는 동생이 있어서 오래 전부터 장애인 치과치료를 지원하는 스마일재단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악어새플래닛㈜과 전혜빈 배우가 저소득 장애인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클로브덴 비건치약을 스마일재단에 후원했다. 사진=스마일재단(왼쪽부터 윤원석 상임이사, 김우성 센터장, 김경선 이사장, 전혜빈 배우, 이수구 상임이사)

김경선 이사장은 “구강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에게 희망의 미소를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악어새플래닛과 전혜빈 배우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더 많은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스마일재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저소득 장애인들의 치과진료 후원을 원하는 분들은 스마일재단 전화(02-757-2835~7) 또는 홈페이지(www.smileund.org)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