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CDC 오픈세미나, 소아치과 과거-현재-미래를 말하다. 
상태바
CDC 오픈세미나, 소아치과 과거-현재-미래를 말하다.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11.07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DC어린이치과 주최로 11월 26일 오픈세미나 부산 디오센텀시티에서 개최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방향으로 개최, 등록비 무료
올해 19회차 CDC, 소아치과의 과거-현재-미래를 말하다 대주제펼쳐
사전 등록은 11월 22일까지 접수중

 

 

CDC어린이치과(대표원장 이재천, 이하 CDC) 주최로 열리는 CDC오픈세미나가 11월 26일 해운대 디오 센텀시티에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로 19회째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CDC, 소아치과의 과거-현재-미래를 말하다’ 라는 대주제 아래 소아치과의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를 진단하며, 미래를 조망해 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올해로 개원 20주년을 맞이한 해운대 CDC어린이치과 김성기 원장이 메인 연자로 나서 ‘개원 20년의 원동력:게으름과 창피함’이란 제목으로 강연을 한다. 또한 청담CDC 이재천 원장이 ‘Big Changes in Pediatric Dentisty’, 미래아동치과 권훈 원장이 ‘소아치과의사가 바라 본 덴탈 오딧세이’를 주제로 강연을 맡아 오랜 기간 소아환자를 보면서 느꼈던 소회와 임상에서의 경험들을 깊이 있게 알아보는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해운대 CDC 김성기 원장은 “아직도 개원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이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린 20년을 살펴보고 그 동안의 과정들을 돌아보고자 한다.” 라고 하며 “나름의 긴 시간동안 조금씩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어쩌면 단점일 수밖에 없는 게으름과 창피함을 꼽았다. 게으름과 창피함을 극복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과정에서 우연처럼 마주했던 결과물들을 소개하고, 앞으로 소아치과 의사들의 편의와 효율을 위해 어떤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는지도 이야기해 보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사전 등록은 오는 22일(수)까지 이며, 비용은 해운대CDC 개원20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무료이다. 문의는 CDC홍보팀(010-7933-092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