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보상판매 특별전이 진행된다.
㈜신흥은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Hu-Friedy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치과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반납하면, 보상판매가로 Hu-Friedy(휴프리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보상 판매가는 품목별로 상이하며, 제품 구매는 신흥 각 지역 사무소 및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다. DVmall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항목에는 Hu-Friedy의 ▲레진 기구 ▲스케일러&큐렛(컬러/메탈) 등이 포함되며 ▲하모니 스케일러&큐렛 ▲Blackline 시저 ▲AKRO-FLEX 레진기구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Hu-Friedy는 오랜 역사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 덴탈 기구 브랜드다.
신상품 하모니 스케일러는 기존에 검증된 Everedge 2.0 팁과 보다 어고노믹한 핸들을 장착한 제품이다. 핸들의 경우 터치 감도와 치아에 가해지는 압력에 대해 초당 40회 측정값을 기록한 약 287만개의 데이터를 수집해 제작되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술자의 손에 가해지는 부담은 최대 65%가 감소하고 치아에 가해지는 압력은 37% 감소했다.
Hu-Friedy의 Blackline은 기존 휴프리디 제품에 Aluminum Titanium Nitride 블랙 코팅을 입혀 Edge 부분의 유지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다. Blackline 시저는 한 면이 세레이션 처리, 다른 면은 레이저 마감이 되어 있어, 일반 시저에 비해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무광 블랙 색상의 마감 처리는 빛 반사를 감소시켜 술자의 눈 피로도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수술 부위와 잘 대비되어 작업 효율을 향상시킨다.
신흥 관계자는 “명품 덴탈 기구 브랜드인 휴프리디 제품의 가격이 고민이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기구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Hu-Friedy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에 대한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