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7:35 (금)
[대학] 단국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 하계 워크숍, 신흥양지연수원에서 개최
상태바
[대학] 단국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 하계 워크숍, 신흥양지연수원에서 개최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08.2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국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과장: 조인우 교수)가 8월 26일(토)~27일(일) 양일간에 걸쳐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2023년도 하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3년 상반기의 실적과 크고 작은 일들을 되돌아보며 하반기의 새로운 각오와 팀워크를 향상시키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본원 뿐 만 아니라 세종과 죽전 분원 직원들의 참여로 유의미한 워크숍이 개최됐다. 세미나 이후에는 모든 인원이 열정적으로 체육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식사 이후 늦은 시간까지 담소를 나누었다는 후문이다.

단국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는 코로나 기간을 제외하고 하계와 동계 워크숍을 꾸준히 개최하어 과 직원들의 사기 함양에 힘쓰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신흥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에 마련한 대단위 연수시설이다. 양지IC와 가까워 서울 등 접근성이 좋다. 숙박, 강연, 부대시설이 편리하고 깨끗하며, 서울에서 가까워 치과계 행사에 애용되고 있다. 산책로, 잔디밭 등 야외 활동을 하기에 적합하고 주변이 조용하여 행사에 집중하기 좋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 금액의 50% (부가세 별도)를 할인해 준다.

이용 문의는 치과 고객의 경우 080-802-220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