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세미나] 덴탈브레인, 면접법을 주제로 무료 초청 강연 실시
상태바
[세미나] 덴탈브레인, 면접법을 주제로 무료 초청 강연 실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4.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개원가에서 인재 채용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CS가 중시되는 치과 업무에서 면접 한 번으로 핵심 역량을 가진 인재를 선발하고 채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이 치바시(치과를 바꾸는 시간 20분)를 통해 ‘좋은 인재를 알아보는 효과적인 면접법’을 주제로 무료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은 오는 20일 목요일 저녁 9시 줌을 통해 열리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강연에는 조한나(한국바른채용인증원 외부 면접관) 강사가 연자로 나서 올바른 면접 방법과 채용 확률을 높이기 위한 면접 방식과 질문법, 활용법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조한나 강사는 “이번 강의에서는 치과에서 좋은 직원을 채용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이는 면접법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라며 “우리 치과에 딱 맞는 직원을 채용하고 싶은 개원의나 면접 시 인재를 파악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고 싶은 인사 담당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분 동안 진행되는 강연이 끝난 후에는 강사에게 묻고 답하는 시간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 신청은 4월 19일 수요일 12시부터 14시까지 단 2시간 동안만 덴탈브레인 공식 사이트(dentalbrain.co.kr)를 통해 신청한 100명만을 강연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덴탈브레인 공식 사이트(dentalbra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연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