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제4회 미니쉬아카데미 조기마감, 뜨거운 호응보여
상태바
[세미나] 제4회 미니쉬아카데미 조기마감, 뜨거운 호응보여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3.02.0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 심미 아닌 건강과 기능 회복 위해
손상된 에나멜을 원래 형태로 복구하는 것에 중점

자연치아 복원 기술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미니쉬테크놀로지(주)에서 주관하는 제 4회 미니쉬아카데미 모집이 조기마감 됐다.

미니쉬 솔루션은 단순 심미가 아닌 건강과 기능 회복을 위해 손상된 에나멜을 원래 형태로 복구하는 것을 중점으로 둔다. 이러한 점에서 기존 치료 과정이나 치아 삭제량에 있어 아쉬움이 있던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제 4회 미니쉬아카데미는 오는 3월 4일부터 5일과 3월 18~19일 총 4일에 걸쳐 진행된다. 미니쉬 솔루션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론부터 프랩과 세팅 실습, 원데이 라이브가 진행되며 전 과정을 직접 참여하면서 양질의 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

미니쉬테크놀로지 관계자는 “국민들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개발된 솔루션을 치과의사에게 교육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의미다. 아카데미가 거듭될수록 수강생이 빠르게 차고 있는 만큼 늘어나는 수강생에 대한 대비를 마련하겠다.”라며 미니쉬 솔루션 전파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제 4회 미니쉬아카데미 모집이 조기마감된 가운데 다음 아카데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제 5회 미니쉬아카데미는 올해 2분기 예정되어 있으며 치과 전문의 또는 개원의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미니쉬테크놀로지는 ‘내 치아 평생 쓰자’라는 목표로 구강 건강을 위한 솔루션 개발과 그에 수반되는 재료, 장비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구강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