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7:16 (목)
[세미나] SDA, 비외과적 치주치료와 보험청구 중요성 짚는다
상태바
[세미나] SDA, 비외과적 치주치료와 보험청구 중요성 짚는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3.01.3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6일, 스위스덴탈아카데미 특별 세미나 개최

스위스 덴탈 아카데미(SDA)가 오는 2월 26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서정선 세미나실에서 SDA 2023년 1분기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비외과적 치주치료: 빠짐없는 보험청구 속성 과외’를 타이틀로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비외과적 치주치료의 방법과 함께 꼼꼼한 보험청구와 치과 경영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치료 후 Supportive Periodontal Therapy(SPT)의 중요성과 그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는 Guided Biofilm Therapy(GBT)를 소개하고, EMS의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핸즈온을 통해 GBT를 치과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박정현 원장은 “치주치료는 치과에서 가장 중요한 치료지만 간과되기 쉬운 진료이기도 하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치주치료가 치과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SDA 특별 세미나는 국내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주제들을 선별해 진행되는 스위스 덴탈 아카데미의 핵심 특강이다. 오는 26일로 예정된 특별세미나 접수는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세미나 참가 대상은 치과의사이며, 선착순 30명이다. 등록비는 5만 원. 

세미나 신청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한편 스위스 덴탈 아카데미는 지난 2006년 설립된 치과 예방 및 유지관리 교육기관으로 현재 40개국 이상에서 매년 1500개 이상의 교육 과정을 진행, 10만 명 이상의 임상 치과의사들에게 치료 퀄리티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문 교육을 제공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