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메가젠 ‘DENTEX 2023’서 기술·노하우 공개예고!
상태바
[업계] 메가젠 ‘DENTEX 2023’서 기술·노하우 공개예고!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2.2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개원 위한 맞춤형 부스로 관심집중 전망
입지 컨설팅 무료 제공으로 큰 호응 예상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2023년 1월 15일 서울 COEX에서 열리는 ‘2023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DENTEX 2023)’ 참가를 예고했다. 

메가젠 부스는 3층 C홀 D02로, 이번 박람회에서는 개원 전 준비과정부터 사후관리까지 개원 프로세스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며 △입지 상담존 △인테리어 상담존 △대출상담존 △노무상담존 △세무상담존 △개원품목 컨설팅존별 개원 토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개원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꿸 수 있도록 개원 예정의를 위한 맞춤 입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 참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는 ‘N2 Unit Chair(엔투 유니트 체어)’의 현장계약 혜택, 개원 필수품목으로 구성된 ‘개원맞춤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더불어, 개원 상담만 받아도 20만원 상당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근 출시된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과 보는 CT를 넘어 Work station으로의 진화를 이룬 ‘R2 STUDIO Q’도 침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아 행사 당일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Plasma X(플라즈마 엑스)’와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은 기존의 SLA UV처리 대비 탄소 잔존율을 11% 이하로 낮추고, 단백질 흡착률과 조골세포 증식력은 각각 3배와 6배가 증가, ISQ값을 2배로 증가시켜 치료 성공률과 높이고 치료기간을 단축시킨다. 

이에 더해 접착강도를 최대 90% 이상 향상시켜 친수성을 부여해 보철물 탈락률을 낮춘다. 특히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은 폭넓은 호환성이 가장 큰 강점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타입의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한 개원가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이는 플라즈마 표면처리 형상이 술자는 물론, 환자도 알기쉽게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케해 환자 상담 시 이해도와 치료 동의율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이다. 

역시 큰 관심이 예상되는 ‘R2 STUDIO Q’는 CBCT, Facial scan, Impression scan을 하나의 기기에서 동시에 채득해 10분 만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가상환자)를 통해 실제 환자에게 오차 없는 진단과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을 가능하게 한 Digital Work station이다. 

단순히 보는 CT를 넘어 행하는 Work station으로의 진화를 이룬 이 제품은 치료계획 수립과 환자와의 긴밀한 상담, 기공실과의 정보교환을 통해 계획한대로 최종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어 ‘DENTEX 2023’의 필수방문 존으로 꼽히고 있다. 

이외에도 컨설팅 상담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추첨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가 2023년 1월 15일 오후 4시로 예정돼 있어 주목된다. 1등 경품은 ‘N2 Unit Chair(엔투 유니트 체어)’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무중력 모드로 환자에게는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2등은 ‘MEG-ENGINE II’, 3등은 ‘C10 3D 프린터’ 풀옵션이 각각 제공된다. 

이외에도 현장 계약자 전용 특별 경품으로 △SMART TALK TABLE (오즈 디스플레이) 예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 부스는 개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 언제나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DENTEX 2023’에서도 관람객들이 둘러보기 수월하도록 부스 존을 세분화하고 알찬 정보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가젠의 제품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 및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DENTEX 2023’ 참가등록은 DENTEX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