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8:00 (금)
[지회] 수원시치과의사회, 2022년 송년의 밤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지회] 수원시치과의사회, 2022년 송년의 밤 성황리에 개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2.1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표 회장, 1년간 공들인 홈페이지 오픈 예고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는 지난 12일 오후 7시 수원리츠컨벤션웨딩 7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2022년 송년의 밤이 성료 됐다고 밝혔다. 3년 만에 정상적으로 재개된 이 날 행사에는 안윤표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회원 150여 명, 최유성 경기도치과의사회장, 김정석 경기치과의사신협이사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정민용 심평원 수원지원장, 4개구 보건소장 등 유관기관 주요 관계자, 13개 부스 업체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의 밤은 매년 연말에 개최되는 수원시치과의사회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축소하여 진행해 왔다. 

안윤표 회장은 “3년 만에 회원분들을 모시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대면으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운 상황에도 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회원님들께 존경과 사랑을 담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행사는 1,2부로 나눠 1부는 류원기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안윤표 회장 인사말 ▲내·외빈 소개 및 축사 ▲케이크커팅·건배 순서로 마련됐으며 2부에서는 임준우 홍보이사가 사회를 맡아 ▲부스 참가 스탬프카드 응모권 추첨 ▲특별공연(가수 조형우) ▲홈페이지 소개 ▲행운권 추첨 시간을 가졌다.

참석 회원을 대상으로 순금 18.75g 1명 · LG스타일러 1명 · 아이패드 9세대 2명 · 아스텔앤컨 블루투스 스피커 3명 · 에어팟프로 2세대 2명 · 발뮤다에어엔진 공기청정기 5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또한 13개 업체가 참가한 전시 부스는 특별 공동구매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수원시치과의사회는 홈페이지 론칭쇼를 진행하며 큰 이목을 끌었다.
안윤표 회장이 직접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로 나서 1년여 동안 치밀하게 준비한 홈페이지의 기능에 대해 설명하며 공식 홈페이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홈페이지는 안윤표 회장의 주력 공약 중 하나로 회원과의 소통강화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구축되며 내년 1월 공식 오픈될 예정이다.

안윤표 회장은 “디지털시대에 맞추어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신속하게 반영하고자 한다.”며 “회원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