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업계] 네오바이오텍, 무역의 날 포상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상태바
[업계] 네오바이오텍, 무역의 날 포상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12.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9회 무역의 날 ‘3천만불 수출의 탑’ 및 ‘유공자 포상’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 인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_이하 네오)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59회 무역의 날(한국무역협회 주관) 포상에서 '3천만불 수출의 탑 및 국무총리상(유공자 포상)'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 수출의 탑 및 유공자 포상'은 매년 12월 5일로 제정된 무역의 날을 기념해 개최되는 행사로 지난 1년(전년도 7월 ~ 당해년도 6월까지) 동안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는 '수출의 탑'을, 수출 기업 대표와 임직원에게는 '유공자 포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100만불 탑부터 1,200억불 탑까지 48종의 수출의 탑과 유공자 포상이 진행됬다. 

네오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입증받아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또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업계최초로 개발(SCA, SLA, FR, SR Kit, 바로가이드 등)하였으며, 효과 또한 입증받아 국내외 치과의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네오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세계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3천만불 수출의 탑 기업으로 선정됐다는 점은 네오의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것과 같다.” 라며 “네오의 지속적인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