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8:00 (금)
메가젠임플란트,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학술대회 성료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학술대회 성료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1.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학100주년 기념, 뜨거운 관심
다양한 제품 선봬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100주년 기념 학술대회에서 메가젠임플란트 (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 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료했다.

지난 1016()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본관에서 개최된 개학 100주년 학술대회는 “Expanding Future Dentistry” 라는 주제로 UCLA 치대 학장을 역임한 박노희 석학 교수를 비롯하여 함병도 원장, 조용석 원장과 같은 동문들의 열띤 강의가 함께했다.

박노희 UCLA석학 교수의 학술대회의 Opening 강연에 이어 연단에 선 메가젠 박광범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끊임없는 도전으로 발전한 메가젠의 Digital Dentistry 변천사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더불어 다가올 치의학의 100년을 열어 갈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동문들을 향한 애정 어린 조언으로 행사에 참석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편, 학술 대회 현장에는 K-덴티스트리를 대표하는 메가젠만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예측이 가능하고 계획한대로 이루어지는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 를 비롯하여 독자 기술로 Digital dentistry를 리드하고 있는 <R2 GATE>, 향상된 강도로 불량한 골질에서도 안심하고 식립할 수 있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Plasma XPlasma X Motion> 개원 시장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선택을 받고 있는 <유니트 체어 N2> 까지 메가젠의 기술로 만들어 낸 다양한 제품을 총망라하여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본 학술대회를 통해 메가젠은 지난 6월 치의학대학원 본관 증축을 위한 치의학대학원 100주년 기금 100억원 쾌척에 이어, 서울대학교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기업과 대학의 상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나아가 신기술 개발, 대학의 연구성과 지식 정보의 효율적 활용을 바탕으로 산업을 주도할 인재 양성 및 국가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업계와 학계의 발전에 힘쓰며 동시에 K-덴티스트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선구자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메가젠은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를 목표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미소를 위해 글로벌 기업의 책임을 갖고 삶의 작은 변화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환경 보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엔젤기업 협약식을 통해 치아 치료가 필요한 기초 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저소득다문화북한이탈주민가정 등에게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 지원에 나서는 등 사회적 책임에 힘쓰고 있으며,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여 인재양성에 힘쓰는 등 ESG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