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8:00 (금)
[세미나] 사이버메드, CWS 2022 성황리 마치며 도약의 첫발 내딛어
상태바
[세미나] 사이버메드, CWS 2022 성황리 마치며 도약의 첫발 내딛어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0.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열기로 달구어졌던 사이버메드 월드심포지움 2022 성료
호응 안고 내년 2월 CWS 2023 in Dubai로 이어가

㈜사이버메드(대표 이사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의 'CWS 2022'가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그랜드 볼룸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Planned Perfection’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200여명이 참석했고, 해외에서는 프랑스, 몰도바, 루마니아, 아랍에미레이트, 이라크 등 해외 유저들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치과계의 트렌드인 Digital total Solution을 주제로 김용진, 김재윤, 나기원, 조용석, 김세웅 원장 등 연자들은 참관객과 함께 소통을 이어갔다. 진료 환경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환자와 임상 조건에서 치료 계획을 세우고, 맞춤형 시술을 전달, 환자 및 술자가 만족할 수 있는 치료 계획을 어떻게 가져갈 것인지에 관해 심도 깊은 강의가 전개됐다. 연자들은 자신의 임상 철학, 경험, 다양한 임상 및 영상 자료를 바탕으로 참석자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명품 강연을 선사, CWS 2022가 추구하는 가치를 충족시켰다. 

제1회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은 양일간 행사가 구성되어 토요일, Hands-on / Live Surgery 참관 및 Dinner Galashow로 진행되었고, 일요일 Main Lecture 및 경품 이벤트 등 알찬 강연으로 사이버메드만의 Digital total Solution Work flow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심도 있는 노하우 공유, 진료 솔루션 완전 정복
심포지엄 첫날(10월 15일)은 해외 참가자들이 Core1 Implant를 직접 보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Sinus Augmentation Hands on(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김용진 원장 )△Soft & Hard tissue management(연수서울치과 김재윤 원장)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Live Surgery 및 장비 및 수술실 투어(22세기 서울치과병원 박성원 원장)로 소수 정예, 개별 맞춤형 Hands-On Course를 제공했다. 
 
둘째 날인 (10월 16일) 오전은 △Technical tips for Successful GBR (김용진 원장) △Maxillary anterior Implant treatment for esthetic outcome(연수서울치과 김재윤, 나기원 원장), 오후에는 △Core Kit에 대한 소개 및 컨셉을 강연했고, CORE Sinus Kit를 이용한 강연 및 Live Surgery(22세기 서울치과병원 조용석 원장) △Implant prosthetic design for long-term implant success or survival rate(22세기 서울치과병원 김세웅 원장)△3D Printer의 임상 활용 강연이 펼쳐지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Live Surgery와 GBR 등 Surgery는 임플란트 보철 및 심미 보철 주제의 보철 파트, Digital에 대한 주제를 다룸으로서 임플란트 치료의 시작과 끝을 총망라한 커리큘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22세기 서울치과에서 Live Surgery를 현장으로 송출하면서 사이버메드 Core 1 Implant와 Kit 등 관련 기구들의 편리성과 우수성을 실제로 보여주어 참여한 각국의 임상가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었다. 강연은 매 시간마다, Q&A를 가졌으며, 많은 청중들의 질문이 이어졌다. 수준 높은 강연 이후에는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로 참석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울러 올해 처음 열린 CWS 2022에서는 강연에 사용된 사이버메드 제품들을 직접 로비 부스에 배치하여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속 시원히 해소했다.

한편, 강연 이외에도 갈라 행사를 준비해 각국 참가객에게 만찬을 제공했고, Classic 연주 공연 및 마술 공연으로 그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사이버메드의 김철영 대표는 임플란트 회사를 넘어 인공지능(AI)를 기반으로 하는 임플란트 디지털 플랫폼 회사로서의 발전 포부를 현장에서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치과원장은 “고품격 강의를 준비한 연자들과 행사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 입구부터 행사장의 격식이 느껴졌고, 행사장의 각종 시설이 잘 되어 강연을 듣기에도 편안했다. Live Surgery를 통해 진료에 적용해보고 싶은 테크닉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고, Kit의 컨셉 또한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제품의 우수성과 편리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제품 신뢰도가 한층 더 올라 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성공적인 사이버메드 월드심포지엄 2022를 축하한다”고 덕담을 전했다.
 

다시 만나요, 제 2 회 CWS 2023 in 두바이

사이버메드 마케팅본부는 “올해 CWS 2022는 저명한 연자들의 수준 높은 강연을 준비해 자신감 있게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 그러나 막상 꽉 찬 강연장을 보면서 행사 준비에 도움을 준 스텝과 귀한 주말 시간을 내어 강연을 들으러 오신 분들 한 분 한 분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자 한다“면서 “처음 진행한 주관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계획된 200여석이 만석으로 진행돼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 향후에도 다양한 전시회, 세미나, 심포지엄 등과 같은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사이버메드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이버메드는 성원에 힘입어 제2회 CWS를 내년 2월 두바이에서 진행하며, 세계 각국의 임상가들과 국내 임상가들의 지식 공유의 장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Core1 임플란트 시스템을 통한 사이버메드 만의 우수한 제품력, 한국의 우수한 임상 및 프로토콜을 전세계에 알리는 계기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