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아침해의료기, 터키 런칭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업계]아침해의료기, 터키 런칭 세미나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10.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4일, 터키 이스탄불 힐튼호텔 (Hilton Istanbul Bakirkoy) 에서 성황리 개최

(주)아침해의료기(대표 오세홍, 손동준, 이하 ACH Medical)는 2022년 9월 24일 터키 이스탄불의 힐튼호텔에서 터키와 국제치의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ACH Medical과 터키 파트너가 주관한 런칭 세미나에 현지 치과의사 200여명과 말레이시아, 이라크, 이란, 인도, 페루, 튀니지 등에서 50여명이 참석하여 성공적인 세미나를 진행했다.
 
특히, 임플란트계의 세계적인 석학인 Prof. Marco Esposito (이탈리아)와 Prof. Leyla Kuru (투르키에)를 비롯 7명의 연자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한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을 만들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강의와 함께 다양한 핸즈온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가자들이 직접 다양한 제품을 경험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알릴 수 있었다고 한 참석자는 전했다.

 
ACH Medical 관계자는 “금번 세미나를 통해 투르키에 뿐 아니라 해외에서 참석한 다양한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G·DIFF 임플란트 시스템을 알릴 수 있었다.” 며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던 시장이 완연히 회복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ACH Medical은 독자 개발한 기술로 미국, 유럽을 포함한 세계 30개국에 임플란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연매출의 90% 이상을 수출에서 거두는 등 수출중심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ACH Medical은 금번 세미나 이후, 2023년 2월에 AEEDC2023(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그리고 3월 IDS (독일, 쾰른)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G·DIFF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