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7:16 (목)
[업계] 리더스타, ‘덴탈러너’로 새출발!
상태바
[업계] 리더스타, ‘덴탈러너’로 새출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2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덴탈 캐드캠 장비 전문기업
그간 국내 치과산업 디지털화 앞장

독일 프리미엄 캐드캠 장비를 취급하고 있는 ㈜리더스타가 ‘㈜덴탈러너(이하 덴탈러너)’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했다. 

새 로고도 함께 공표한 덴탈러너는 독일 덴탈 캐드캠 전문 기업으로써, 국내에 치과용 캐드캠이 처음 도입되던 시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선진 캐드캠 시스템을 국내에 소개하고 보급하며 치과 산업의 디지털화에 앞장서 왔다.

또한 독일 Wieland Dental 캐드캠 시스템을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경험과 디지털 분야에서만 15년 이상 쌓아온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Ivoclar와 독일 VHF 등 세계적인 기업의 한국 공식 캐드캠 딜러로서 활약 중이다. 

특히 독일 VHF사 밀링기는 안정성, 정밀성 및 제품 내구성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사용자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장비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는 Wieland 및 Ivoclar사에 밀링장비를 OEM으로 납품하고 있을 정도다. 

독일 Wieland사를 합병한 Ivoclar는 PrograMill Dry라는 장비를 출시하면서 이번에 새롭게 Ivotion 덴처 시스템을 선보여 덴처 시장의 디지털화에 한걸음 나아가고 있다. 

덴탈러너는 좋은 밀링 장비뿐만 아니라 만족스럽고 내구성 있는 주변 장비들로 설치함을 제1의 원칙으로 하고 있고, 제대로 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 기공소나 치과별로 전담직원을 배정하여 1:1로 대응이 되도록 하는 것을 제2의 원칙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초기 장비 사용 시 기본적인 사용법이 반복해서 숙달될 수 있도록, 정확한 교육을 실시하여 단지 장비 사용뿐만 아니라 기공작업 관련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Ivoclar나 독일 VHF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캐드캠 제품 보수교육에 참가하여 직원들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있다.

이미 수많은 사용자들이 만족하고 있는 덴탈러너의 서비스는 많은 재구매로 입증되고 있으며, 이러한 덴탈러너의 새 출발을 두고 치과계에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