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1:27 (월)
메가젠, 중국 광저우 전시회서 호평
상태바
메가젠, 중국 광저우 전시회서 호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3.03.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임플란트 및 제품군으로 큰 호응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지난달 27일부터 지난 2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美格?2013?州展(광저우 Dental 전시회)’에 참석해 임플란트 관련 기자재 전시 및 홍보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광저우 전시회에는 매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국 임플란트 시장의 상황을 반영하듯 전 세계 500여 업체가 참가해 최신 치과기자재를 소개했다.
 

최근 중국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메가젠은 이번 전시회에서 중국지역 파트너사인 치과용 의료기기 제조 전문업체 ‘Runyes’와 공동 홍보를 펼치며 중국 각 지역에서 참가한 치과의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전시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들은 “디자인과 품질에서 독보적인 차별성을 갖는 메가젠 제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고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와 서비스가 매우 만족 스러웠다”고 평가했다.
 

메가젠은 주력 상품인 ‘Ezplus’, ‘Rescue’를 비롯해 출시 준비 중인 ‘AnyOne’, ‘AnyRidge’까지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들의 기능성과 완성도로 참관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했으며, ‘Thor’와 ‘Bone material’과 같은 regeneration 제품군 역시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