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를 위한 진화 … 구강스캐너 ‘i700’ 출시
상태바
사용자를 위한 진화 … 구강스캐너 ‘i700’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5.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컴팩트한 디자인의 신제품 판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판매 중인 구강스캐너 ‘i500’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i700’(제조원 메디트)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i700’은 기존 제품인 ‘i500’보다 더 작고, 가볍게 완성됐다.

이전 모델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고, 하드웨어는 25%나 축소됐으며 245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i700’에는 신기능 Remote Control Mode가 탑재됐다.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스캔 데이터를 회전, 이동, 확대/축소할 수 있으며, 심도와 광원색상 변경 등 세부 설정 변경도 가능해 스캔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다.

스캔을 위한 제품의 팁 부분은 기존모델(i500)과 달리 뒤집어 사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팁으로 구성해 상하악 스캔 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스캐너를 잡을 수 있어 사용자의 편리함을 확대했다.

또한 스캐너 내부에 UV-C LED를 사용해 살균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환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i700’은 강력한 하드웨어와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구강스캐너로 사용자와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치과분야도 디지털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장비들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면서 “디지털 장비들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치과의사와 환자에게 더욱 정확하고 간편한 치료가 가능해졌으며, 성능좋은 제품을 네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