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사이버메드, 환자에게 딱 맞는 임플란트 ‘CORE1’ 출시
상태바
사이버메드, 환자에게 딱 맞는 임플란트 ‘CORE1’ 출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1.0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넘어 임플란트까지 섬렵
디지털 임플란트 토탈 솔루션에 도전 

아시아 최초 디지털 임플란트를 위한 가이드 플래닝 소프트웨어 ‘In2Guide’를 개발한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 ‘CORE1’을 출시했다.

사이버메드는 디지털 플래닝을 통한 가상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교정 및 임플란트 수술 전 환자의 임상데이터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분석해 임상가에게 제공해온 기업이다.

정밀한 수술 가이드 시스템으로 전 세계 CBCT 업체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대학, 연구기관, 병원, 의료 영상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 기술을 납품하고 있다. 실제 ‘OnDemand3D’는 전 세계 3D 이미징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저 케이스도 10만여 건에 달한다.

이번에 출시된 임플란트 ‘CORE1’은 다년간 환자의 골과 구강상태를 연구를 해온 사이버메드가 선보이는 첫선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수십 년간 쌓아온 디지털 기술과 필드에서 수집한 피드백을 면밀히 검토해 설계했으며, 신뢰성 높은 대학 연구기관에서 분석과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 “가이드 플래닝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최적의 치료 계획을 세우고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를 사용한다면 환자에게 최적화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