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연세치대교정과학교실, 사상 최대 미니레지던시
상태바
연세치대교정과학교실, 사상 최대 미니레지던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6.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가 귀기울인 한국 교정학

연세대학교치과대학 교정과학교실이 지난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제6회 연세대학교 국제교정 미니레지던시 컨퍼런스’를 연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개최된 이번 국제 교정 미니레지던시 컨퍼런스는 ‘BIODIGITAL MECHANOTHERAPY-the CONFERENCE’를 주제로 23개국 80여 명의 외국 교정의사들이 대거 등록해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연세 국제 교정 미니레지던시 컨퍼런스는 해마다 등록자 수를 늘리며 세계 교정의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의료 교육 한류의 미래로서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디지털 교정과 접합된 연세대학교 교정과의 치료철학을 총정리한 교정생역학에 대한 강의와 실습이 진행됐다.

컨퍼런스 프로그램 중 연세대치과병원과 캠퍼스 등의 투어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한국의 수준 높은 교육시설과 치과의료 현장을 보여주는 기회가 됐다.

한편 23일 오후에는 ‘Wel-come Reception’이 연세 동문회관 2층에서 열렸다.

이기준 교수는 Reception에서 “컨퍼런스가 6회를 맞이하며 참석 인원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서로 교정학에 대한 경험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환영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