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얼라인 테크놀로지, 임상교육 강화 방침
상태바
얼라인 테크놀로지, 임상교육 강화 방침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6.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한국지사 본격 활동

인비절라인 시스템의 설계, 제작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인 얼라인 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 Inc.)가 최근 한국에 지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얼라인 테크놀로지는 지난해 12월 7일 얼라인테크놀로지 코리아(유)로 한국 지사 설립을 완료하고 올해 3월 인력 충원을 마무리했다. 

얼라인 테크놀로지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지사 설립에 대해 “한국 교정치료 시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모든 교정환자들의 치료 선택 기준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지사를 설립하게 됐다”고 밝혔다.

얼라인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지난 3월 27일 인비절라인 교정 의료진을 대상으로 첫째 소구치 발치 솔루션인 인비절라인 G6와 새롭게 인터렉티브 3D 컨트롤 기능이 더해진 치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클린체크 프로(ClinCheck Pro)에 대한 인비절라인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얼라인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트러스트앤밸류와의 동반 관계 지속을 약속했다.

트러스트앤밸류는 기존의 인비절라인 교정 의료진들에게 클린체크 관련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임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얼라인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아직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마케팅, 세일즈 및 임상 교육을 강화해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