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46 (화)
[2016 히트예감] 가이스트리히 Geistlich Jubilee 캠페인
상태바
[2016 히트예감] 가이스트리히 Geistlich Jubilee 캠페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3.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을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가이스트리히 Geistlich Jubilee 캠페인

2016년을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2016년, 올해는 가이스트리히에 더욱 특별한 해다.

1986년 최초의 치과용 골이식재로 탄생한 ‘Geistlich Bio-Oss’가 출시된 지 30년, 1996년 첫 흡수성 차폐막 ‘Geistlich Bio-Gide’가 출시된 지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 때문이다.

골이식재 ‘Geistlich Bio-Oss’는 30년이 지난 지금, 인간의 뼈와 가장 유사한 제품, 치주조직 생체재료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하며 세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로부터 10년 후 뼈와 피부조직을 이용한 콜라겐 베이스 제품의 선두주자답게 세상에 내놓은 ‘Geistlich Bio-Gide’는 골유도재생술을 단순화하고, 뛰어난 상처치유력을 보이며 골재생에서 혁신을 불러왔다.

조직재생의 혁신을 이끈 쌍두마차 ‘Geistlich Bio-Gide’와 ‘Geistlich Bio-Oss’로 치료받은 환자만도 1000만 명을 돌파했고, 이를 다룬 SCI급 논문도 이미 1000편을 넘어서며 과학적, 임상적인 명성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가이스트리히는 이처럼 특별한 2016년을 맞아 치주조직 재생 전문기업으로서의 역량과 역사를 공유하고, 전세계인들과 이를 기념하는 Jubilee 캠페인을 마련했다.

Jubilee 캠페인은 국내 치과의사들에게 전세계 치과의사들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Geistlich Jubilee -WEBINR WORLD TOUR!

가이스트리히는 온라인 Jubilee 캠페인으로 ‘Webinar World Tour 2016’을 마련했다. 1년 내내 전 세계, 언제 어디서든 치주조직재생 전문가들의 강연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덴탈캠퍼스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전송되는 강연은 지난달 제1회 강의가 진행된 것을 시작으로 오는 4월과 6월, 9월 10월 총 다섯 차례 진행된다.

특히 아시아 국가에서 유일하게 한국인 연자로 구기태(서울대치전원) 교수가 선정돼 한국 치의학의 자부심을 높이고 있다.

각 강연은 40분.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이 진행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TV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처럼 즉석에서 소통할 수 있다.

먼저 지난 2월 첫 강연에는 Dr. Anthony Sclar가 ‘Ridge Preservation’을 다뤘으며, 다음달 28일에는 Istvan Urban 교수가 ‘Sausage Technique’를 주제로 강연한다.

6월 23일 강연하는 구기태 교수는 ‘Ridge Preservation’을 주제로 강연하며, 9월 15일에는 Dr. Paulo Fernando가 ‘Soft-Tissue Management’에 대해 강연한다.


마지막 일정인 10월 20일에는 Ronald Jung 교수와 Christoph Hammerle 교수가 ‘GBR Revisited’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가이스트리히는 세계 각 국의 시차로 생중계를 시청하기 어려운 불편을 감안, 매 회 강연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해 로그인 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Geistlich Jubilee Love Share Event

지식을 나눌수록 사랑이 더욱 커진다

 

전 세계 치과의사들과 가이스트리히 주빌리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연중 펼쳐져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가이스트리히는 주빌리 축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전 세계 치과의사 누구나 참여 가능한 Geistlich Jubilee Love Share Event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축하의 기쁨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하는 기부를 실천할 수 있어 1석2조.


가이스트리히가 개설한 마이크로 사이트는 △Your Best Publication △Your Best Clinic Case △Your Inspiring Statement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한 코너에만 참여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논문, 케이스, 축하 메시지 중 하나를 남길 때마다 1인당 1만 원(1개 카테고리당 1회, 최대 3회)이 축적돼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가이스트리히는 ‘Love Share’ 이벤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 전액을 분기별로 기부할 계획이다.

<참여방법>
① 올해 12월 23일까지 국내 학회·전시회 및 가이스트리히 행사에 마련된 가이스트리히 포토월을 찾는다.
②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다.
③ 촬영한 사진과 축하메시지 혹은 논문, 케이스를 가이스트리히 Micro-Site에 올리면 1만 원 기부 완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