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5 22:11 (수)
치협, KDA 콜센터 개통
상태바
치협, KDA 콜센터 개통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9.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신속한 민원 해결

 

▲ KDA콜센터 개통식에서 최남섭 치협회장과 이성우 총무이사 외 담당직원들이 콜센터 개통을 기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최남섭, 이하 치협)가 회원들의 고충을 신속하게 처리할 ‘KDA 콜센터’를 개통했다.

‘KDA 콜센터’는 최남섭 집행부 공약사항 중 회원들의 치협 이용도를 높이는 소통 확장 방안의 일환으로 개설된 것이다.

콜센터 직통번호로 전화를 걸면, 문의사항에 대해 전담 직원이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치협 사무처 대표번호는 무인 응답 시스템이 도입돼 △회비관련 1번 △보수교육관련 2번 △면허신고 관련 3번 △건강보험관련 4번 △의료광고심의 5번 △기타, 콜센터 0번 등의 멘트를 안내한다.

최남섭 집행부가 신설한 회원지원국 산하로 가동되는 콜센터는 이미 지난달에 내부자 공유형태의 ‘콜센터 FAQ 웹페이지’에 23개의 ‘주요 주제‧유형별 다빈도 질의응답’을 등재해, 치협 임직원 간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이용자 만족도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운영을 해나갈 계획이다.

콜센터로 걸려오는 전화는 수년간 DB화를 통해 통계 데이터로 추출하고 콜센터 FAQ로 지속적으로 추가한 후, 대회원 및 대국민 홍보 FAQ로 제작하거나 공지하는 등의 장기적 사업계획도 수립된 상태다.

최남섭 회장은 “이번 콜센터 개통은 뼛속까지 대회원 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를 제고하기 위한 것”이라며 “회원들의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함으로써 치협에 대한 믿음을 주고, 치협 이용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