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46 (화)
오스템, ‘OptraSculpt Pad’ 인기
상태바
오스템, ‘OptraSculpt Pad’ 인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6.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레진 모델링 동반자

오스템임플란트(주)(대표 최규옥)가 판매하고 있는 이보클라비바덴트의 ‘OptraSculpt Pad’가 끈적임 없는 효율적인 모델링 작업으로 국내 임상가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의 레진 기구들은 작업 시 레진에 잘 들러붙고 조작이 쉽지 않아 많은 시간과 임상가의 노력이 요구됐으나 이에 반해 수복물 표면이 고르지 못해 작업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OptraSculpt Pad’는 특별한 폼 패드로 빠르고 효과적인 모델링 작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전치부 평활면의 콤포지트 레진 직접 수복 케이스에 사용 가능한 ‘OptraSculpt Pad’는 특별한 폼 패드 부착물을 가진 윤곽 형성 기구로 끈적임 없이 쉽고 빠른 레진 모델링이 가능하다.

특히 Shaping 및 Contouring 시간이 기존 레진 기구 대비 절반으로 단축돼 체어 타임을 절약해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에게 만족스럽다.

또 ‘OptraSculpt Pad’는 높은 심미성을 가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며, 끈적임이나 자국 없이 복합레진을 쉽게 조작할 수 있어 고르고 균일한 수복 표면을 가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기구 핸들 위의 참조 눈금을 제공해 전치의 평균 크기와 중심선을 향한 자연치아 경사를 보여줘 더욱 전치부 직접 수복 진료 시 전문적이고 심미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레진 모델링 시 기존의 레진 기구들을 사용 하면서 가장 까다롭게 여겼던 레진이 달라붙는 현상을 ‘OptraSculpt Pad’의 사용을 통해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며 “기존 대비 절반 이상의 시간 절약과 쉬운 모델링 작업이 가능해 진료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