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네오, ‘Encoded Healing Abutment’ 등 출시
상태바
네오, ‘Encoded Healing Abutment’ 등 출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5.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혁명은 계속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Digital Dentistry Item을 잇달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네오는 최근 Healing Abutment와 구강스캐너의 Scan Body의 기능을 합쳐 스캔이 가능한 ‘Encoded Healing Abutment’를 론칭했다.

‘Encoded Healing Abutment’는 임플란트 식립 후 체결하는 Healing Abutment로, 환자가 구강 내에 체결하고 있다가 상부에 Scan Pin을 적용해 구강스캐너로 스캔하면 디지털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Scan Body는 구강스캐너 촬영 시 임플란트에서 Healing Abutment를 제거하고, Scan Body를 체결해 스캔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Encoded Healing Abutment’는 Healing Abutment를 제거하지 않고, 상부에 Scan Pin만 체결해 스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직경은 4.0mm부터 9.0mm까지, 높이는 3.3mm부터 9.3mm에 이르기까지 총 30종으로 구성돼 선택 및 활용 폭도 매우 넓다.

네오는 이미 오래 전 ‘Encoded Healing Abutment’를 개발했으나 디지털 제품의 특성인 정밀함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보완과정을 거쳐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네오는 구강스캐너가 없는 사용자들이 구강 및 모델에서 스캔할 수 있는 Scan Body를 동시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임플란트 식립 후 Scan Body를 임플란트에 체결해 구강카메라로 스캔하거나, 석고모델에 체결해 모델스캐너로 스캔하면 임플란트 식립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