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스피덴트, 파격 이벤트로 SIDEX 참관객 관심 한몸에
상태바
스피덴트, 파격 이벤트로 SIDEX 참관객 관심 한몸에
  • 장지원 기자
  • 승인 2015.05.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도 솔루션 국내 최강자 노린다

(주)스피덴트(대표 안제모)가 ‘SIDEX 2015’에서 화려한 라인업과 이벤트를 앞세우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피덴트는 부스에 입힌 테마부터 확실했다. 제품을 체험하는 자리를 포함해 부스 전체를 카지노 콘셉트로 꾸미며 관람객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게끔 만들었다. 행운의 카드를 뽑은 관람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한 ‘Jackpot in Spident’ 이벤트도 인기였다.

스피덴트가 이번 SIDEX에서 주력으로 내놓은 제품은 무선형 엔도모터 ‘Endo A Class’와 Reciproc File System ‘One File’이다.

스피덴트는 이 둘을 앞세운 다양한 가격할인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끌어 모았다. △‘Endo A Class’ 구매 시 ‘One File’ 3갑 무상증정 △‘One File’ 25갑 구매 시 ‘Endo A Class’ 66만 원 할인 △‘One File’ 50갑 구매 시 ‘Endo A Class’ 무료 증정 등이 그것이었다.

또 스피덴트는 초소형 근관장측정기 ‘닥터스 파인더’를 공개함과 동시에 근관충전재 GP나 PP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닥터스 파인더’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호응을 얻었다.

‘닥터스 파인더’는 3가지 주파수로 정확도를 높임과 동시에 컬러 OLED 화면으로 편리함을 극대화했으며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동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