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마이크로엔엑스, 신제품 ‘ELEC-surgi’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엔엑스, 신제품 ‘ELEC-surgi’ 출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5.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토크’ 임플란트 엔진

전기모터 핸드피스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마이크로엔엑스가 이번 SIDEX에서 임플란트 서지컬 엔진 ‘ELEC-surgi(LED optic)’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ELEC-surgi’는 최대 80Ncm의 강력한 토크와 리얼 토크 표시, 대형 LCD 화면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어필하며 눈길을 끈 신제품.

‘ELEC-surgi’는 유럽형 BL(Brushless) DC 모터를 기본 장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명품 임플란트 앵글 Mont-BLANC®(20:1/Optic/Made in France, anthogyr)을 장착하고도 수입품 대비 반값 정도 저렴한 가격에 책정됐다.

임플란트 앵글 Mont-BLANC®은 분해 조립이 가능해 세척이 쉽고, 정밀도와 내구성이 높아 국내 개원의들로부터 명품 앵글로 통하는 최고급 사양의 제품으로, 개별 구매 시에는 200만 원대 중반 정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할 정도다.

또한 9가지 메모리 기능과 프로그램 삭제/추가 기능으로 술자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엔엑스는 ‘ELEC-surgi’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보상 교환과 특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중 ‘ELEC-surgi’ 를 구매하면 기존 임플란트 엔진 보상 판매로 100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고객 모두에게 100만 원 상당의 독일 SIrona 명품 핸드피스(옵틱)를 무상 증정한다.

이밖에도 마이크로엔엑스는  임플란트 엔진 모터를 2년간 무상 보증해 개원의들의 사후관리에 대한 부담을 한층 줄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