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신흥, 신제품 및 인기제품 총망라 … 창립 60주년 특별 프로모션으로 ‘인산인해’
상태바
신흥, 신제품 및 인기제품 총망라 … 창립 60주년 특별 프로모션으로 ‘인산인해’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5.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핫스팟’

㈜신흥이 이번 SIDEX 2015 전시회에서도 다양한 치과기자재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매년 SIDEX에서 대규모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관객을 맞이해 온 신흥은 올해 전시회에서 더 많은 특별 프로모션과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전시장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한 저력을 과시했다.

신흥 관계자는 “전시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흥만의 독자적인 특별 프로모션으로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특별 이벤트, 학술 프로그램도 마련해 전시장을 둘러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했다”고 평가했다.

신제품 ‘Luna S’ 인기
3일 내내 문전성시를 이룬 신흥 부스에는 특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물론 새롭게 론칭한 제품과 인기제품들이 한 곳에 모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흥이 이번 SIDEX 2015에서 정식 론칭한 임플란트 신제품 ‘Luna S’는 향상된 초기 고정력과 안정된 식립감으로 주목 받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Luna S’는 3년간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의 임상검증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핸즈온 부스에는 임상에서의 활용도가 검증된 신제품을 경험해보려는 참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Luna S’와 마찬가지로 SIDEX 2015에서 첫 선을 보인 ‘Twin Power 핸드피스’는 독창적인 트윈 임펠러 구조로 강력한 파워를 제공해 우수한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을 어필하며 화제를 모았다.

‘Twin Power 핸드피스’는 핸드피스 내에 이물질이 침투하는 Suck-Back 현상을 차단하는 기술력을 세계 최초로 구현, 감염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콤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해 SIDEX 2014에서 처음 공개한 유니트체어 ‘Taurus C1’은 올해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아울러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 2015’의 사전등록 부스에는 SID의 심상치 않은 흥행조짐을 예고하는 등록인파가 몰렸다.

지난해 ‘All About Maxilla’로 임플란트 학술계의 돌풍을 일으킨 SID는 올해 ‘All That Extraction Socket’을 대주제로 공개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창립 60주년 맞이 이벤트
신흥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올해 SIDEX 2015 프로모션의 혜택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국내시장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을 10g 이상 구매 시 6만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골드니안을 구입하면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를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해 전시기간 내내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 CAP’ 또한 신흥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다. ‘ALU: CAP’은 이번 시덱스에서 직접 시저링을 할 수 있는 체험코너를 마련해 사용자의 저변을 더욱 넓혔다.

신흥은 이밖에도 ‘OrthoMTA’와 ‘RetroMTA’, ‘oko dent 덴처버’, ‘Demi Ultra’, ‘SonicFill’ ‘Nexus RMGI’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핸즈온 부스를 대규모로 운영해 큰 인기를 끌었다.

신흥 관계자는 “매년 더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