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정수창 원장, 내달 15~17일 DNA Appliance 세미나 개최
상태바
정수창 원장, 내달 15~17일 DNA Appliance 세미나 개최
  • 장지원 기자
  • 승인 2015.04.0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수면의학학회가 주목한 교정치료법

 

미국 BioModeling Solutions Inc.가 주관하고 정수창(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 원장이 진행하는 ‘제4기 1차 DNA Appliance System 인증세미나’가 내달 15~17일 스타기공소에서 개최된다.

Dr. Dave Singh이 창안한 ‘DNA Appliance System’은 수술이나 약물 등의 방법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후성 유전학의 개념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통증 없이 숨길을 열어주고 두개골 안면의 교정 및 치료를 가능케 하는 기술이다.

특히 이 DNA Appliance System은 지난달 서울에서 열린 세계수면의학학술대회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Dr. Singh은 지난달 23일 ‘Sleep Breathing Disorders’를 대주제로 한 Oral Abstract Presentation에서 ‘Effect Of A Biomimetic Oral Appliance In Adults With Obstructive Sleep Apnea’를 주제로 강연했다.

강연을 들은 미국 Mayo Clinic의 Virend Somers 교수 또한 “숨길을 리모델링해 근본 원인을 치료하는 방법이 놀라웠다”며 관심을 나타내며 “Mayo Clinic에서도 DNA Appliance System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을 정도.

이번 세미나에서는 정수창 원장이 직접 지금까지 생각하지 못했던 수면치료, 턱관절치료, 그리고 교정치료의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세미나 수강생들에게 부여하는 특전 또한 눈길을 끈다. 초보자를 위해 진단 및 치료 가이드를 제공함은 물론 DNA Appliance System에 대한 DVD, 그리고 30만 원 상당의 Dr. Singh의 저서 『Epigenetic Orthodontics』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