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초이스덴탈랩, 프리미엄 보철 프로그램 ‘주목’
상태바
초이스덴탈랩, 프리미엄 보철 프로그램 ‘주목’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5.03.1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도 높고 안전한 덴처

초이스덴탈랩(대표 박형준)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보철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초이스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보철 프로그램의 첫 번째는 강한 탄성강도와 내충격성을 갖춘 새로운 개념의 플렉서블 덴처 ‘EstheShot’을 사용해 정확도를 높인 것이다.

두 번째는 ‘COATIS’를 이용한 프리미엄 보철코팅. 골드 컬러 등 다양한 보철색을 구현할 수 있으며, 보철물 표면의 강도와 경도를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스크래치나 부식이 없고, 내마모성, 내부식성, 내약품성, 내산성 및 내열성이 있으며 심미성이 뛰어나다.

플라즈마 아크이온 플레이팅기술은 다양한 컬러구현이 가능해 환자들의 요구를 반영할 수 있는 신개념의 나노코팅 기술로 손꼽히고 있다. 이온코팅 시 어떤 재료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환자 요구에 맞춰 색을 강하거나 옅게 조절할 수 있어 심미적으로 안정감을 주기 때문이다.

특히 ‘코티스’를 통한 덴처는 4시간 이상의 이온코팅으로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는다. 칫솔질의 경우 1만 시간을 사용해야 벗겨질 정도로 튼튼함을 자랑한다. 칫솔질 1만 시간을 환산하면 약 10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마지막은 TMD, 스프린트, 투명교정 등 다양한 구강내장치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 내면은 소프트한 재질의 구강내장치로 환자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