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덴츠플라이, Fumino·백철호 원장 세미나 성황
상태바
덴츠플라이, Fumino·백철호 원장 세미나 성황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11.0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포짓 브라켓 우수성 확인

덴츠플라이코리아(대표 김기업)가 Dr. Fumino와 백철호(새이치과) 원장을 초청한 가운데 지난 1일 개최한 임상교정 세미나가 국내 교정치과의사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국기술센터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는 콤포짓 브라켓을 적용한 교정치료법과 교정치료의 다양한 팁이 공개돼 호응을 얻었다.

Dr. Fumino는 ‘The New Orthodontic Treatment with Composite Brakets’를 주제로 콤포짓 브라켓을 사용한 주요 케이스를 공개하면서 덴츠플라이의 ‘CrystaBrace7’(이하 CB7)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했다.

‘CB7’은 기존의 브라켓과는 차별화된 생체친화적 신소재의 심미 콤포짓 브라켓으로 높은 마모저향력과 내구성이 특징인 제품.

Dr. Fumino는 “이번 강연에서는 콤포짓 브라켓을 이용한 새로운 교정치료법을 소개하고, 의사뿐만 아니라 환자에게도 도움이 되는 치료법이라는 것을 강조했다”면서 “덴츠플라이의 CB7은 아주 우수한 임상결과를 입증하고 있는 가장 최신의 심미 콤포짓 브라켓임을 설명했다”고 밝혔다.

이어 백철호 원장은 ‘Various Clinical Tips to Expedite the Tissue-Friendly Orthodontic Treatement’를 주제로 교정치료의 여러 임상 테크닉을 소개했다. 백 원장은 교정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임상 팁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