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19 (월)
IBS implant, ‘P.B.R. 테크닉’ 전수에 호응
상태바
IBS implant, ‘P.B.R. 테크닉’ 전수에 호응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4.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릴링 한 번에 완벽한 식립구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지난 19일 ‘One time drilling’ 세미나를 서울에서 개최했다.

직접 연자로 나선 왕제원 대표는 특허받은 드릴인 ‘Magic Drill’을 사용해 단 한 번의 드릴링으로 완벽한 식립구를 형성하는 ‘P.B.R 테크닉’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Magic Drill’은 드릴의 내부가 원통형으로 비어 있어 드릴링 시 드릴 중심에 원통형의 뼈가 그대로 남아있게 된다. 기존 드릴은 Path를 올바르게 형성하기 위해 여러 번 드릴링을 해야 했으나 ‘Magic Drill’은 형성되는 원통형의 뼈를 드릴이 계속 안고 들어가기 때문에 원하는 Path를 벗어나지 않고 식립구를 형성할 수 있으며, Path의 수정도 쉽다.

이에 시술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되는 효과가 있으며, 드릴링으로 형성된 원통형의 뼈를 채취하여 골이식재로 사용이 가능해 비용도 줄일 수 있는 이점도 있다.

왕 대표는 “한 번의 드릴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완벽한 원형의 식립구는 경질골에서 픽스처에 작용하는 부하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미세골절을 예방할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영국의 Tariq Mahmood Idris 박사는 ‘P.B.R 테크닉’에 대해 놀라운 반응을 보였으며, ‘Dual Surgical System’의 내용이 신선하고 유용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그가 흥미를 보인 제품은 IBS implant의 ‘Magic Mushroom’으로 “200만 명 이상의 영국의 덴처 환자를 위해 아주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극찬했다.

정동훈기자 hun@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