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SIDA·SI, 30일 우리치과 살리기 프로젝트
상태바
SIDA·SI, 30일 우리치과 살리기 프로젝트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11.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변경된 보험청구는?

최근 변경된 치과건강보험으로 인해 보험청구 시 혼선을 빚고 있는 실무자들을 위한 알짜배기 강연인 ‘우리 치과 살리기 프로젝트’가 기다리고 있다.

서울치의학교육원(원장 신금백)과 SI평생교육원이 함께 주최하는 김영삼(서울사람사랑치과) 원장의 ‘최근 변경된 치과건강보험청구’ 세미나가 오는 30일 SI평생교육원 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우리 치과 살리기 프로젝트 Step.1 보험이다!’ 세미나에서는 최신 개정 치과건강보험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갖고, 이후 스케일링과 비외과적 치주치료의 이해에 대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 원장은 보험 청구를 담당하는 스탭들이 제대로 알고 청구할 수 있도록 지식과 함께 자신감을 북돋아줄 전망이다.

한편 내달 8일에 열리는 ‘Step2. 상담이다!’ 편에서는 ‘치과상담의 테크닉과 마인드 정립’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돼 최신 치과상담의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 세미나의 커리큘럼을 보면 △상담자로서의 마음가짐 △훌륭한 상담의 기본 조건과 방법 △치과관련 기초질환 상담방법 △충치·근관·보철·미용·임플란트·치주·구강와과 치료의 상담방법 ?상담 잘하기 요약정리 등으로 김영삼 원장의 상담 스킬 노하우를 총망라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