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덴티스, 유멤버스 8·9차 강의 마쳐
상태바
덴티스, 유멤버스 8·9차 강의 마쳐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11.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배워 내일 적용한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유멤버스(U-members)팀이 ‘8-9차 광주·울산지역 실무세미나’를 모두 마쳤다.

‘상담실무와 보험청구’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개최 전 등록이 조기 마감될 만큼 개원가의 관심이 높았다.

지난달 17일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에서 진행된 광주 세미나에서는 ‘성공을 위한 설득의 기술’을 주제로 김미영 강사와 권순진 강사가 연자로 나서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상담자료 제작’과 ‘깊이 있는 상담을 위한 설득의 보철학’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상담자료 제작 수업에서는 파워포인트나 포토샵을 활용하는 강의가 실습과 함께 진행되었다. 실제 필요한 내용을 꼭 짚어 강의함으로써 수강 중인 스텝들의 몰입도는 최고였다.

지난달 23일과 24일 양일간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에서 진행된 울산 세미나에서는 ‘보험청구 10시간 만에 올킬!’이라는 주제로 치과건강보험 실무강의가 진행됐다.

유멤버스가 지난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보험강의는 지역에서 더욱 만나기 어려웠던 주제라 수강생들의 집중도가 더욱 높았다.

한편 유멤버스팀은 올해 마지막 세미나로 세무와 노무 특강을 준비하고 있다.

내달 8일 열리는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원데이로 진행되는 세미나는 ‘치과 노무&세무 전문가를 만나다’를 주제로 더 이상 피하지 않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치과 특화 전문가들의 노무와 세무관리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 연자로는 윤경수(다함노무법인) 대표와 김태훈(메디플래닝) 이사가 참여해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치과 노무관리 핵심포인트’와 ‘2014년 사업장 현황 신고 대비 세무전략’에 대해 각각 강의한다.

노무의 핵심 포인트를 짚어줄 노무 강의에서는 노동법과 양도양수 시 주의법, 근로계약서, 연봉, 퇴직금, 4대 보험 등 17가지 키포인트를 알려주고, 급여(연봉) 항목의 설계 및 타당성 점검에 대해 알려준다.

2014년 대비 세무 강의에서는 재무제표 및 과세 프로세스의 이해와 과세 당국의 세원양성화 전략의 7가지 관점, 그리고 수입금액 관리, 필요경비 관리, 금융내역 관리, 증빙 관리 등 사업장 현황 신고 구조 분석 및 이해에 대해 강의한다. 노트북 지참 시 실습도 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