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브레인스펙, 30일 세미나서 해법 제시
상태바
브레인스펙, 30일 세미나서 해법 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11.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올리는 상담기법 공개

 

 

치과 매출향상과 직결되는 특별한 상담기법을 전문가로부터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출이 부진한 원인이 ‘상담’에 있다고 생각하는 치과 또는 상담의 문제점과 해결법을 알고 싶은 치과의사와 상담실장들이 주목하면 좋을 세미나다.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은 오는 30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삼성생명 서초타워에서 ‘브레인스펙이 제안하는 치과매출 올리는 스토리텔링 기법’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상담만 잘해도 매출 20%는 오른다’를 부제로 내건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의사, 치과상담분야 전문가, 영업마인드가 무엇보다 중요한 자동차 딜러 등 다양한 연자들이 나서 각자의 상담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먼저 첫 번째 순서로는 박창진(미소를만드는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지금 마스크를 벗어라’를 주제로 환자 중심의 상담을 통해 좋은 의사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하며, 이어 박병철(메르세데스 벤츠 한성) 차장은 ‘명품딜러의 고객 어프로치 기법’을 주제로 방문고객을 놓치지 않는 시크릿 노하우를 공개한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김윤정(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 이사가 ‘기막힌 대화 & 귀막힌 대화’를 주제로 환자 상담 시 대면할 수 있는 결정적 순간을 슬기롭게 이끄는 대화법을 소개한다.

특히 김윤정 이사의 강연은 한국리더십센터가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조직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美 바이탈스마트의 교육 콘텐츠로, 브레인스펙은 한국리더십센터와의 조인을 통해 이를 치과분야로 특화한 내용을 개발하고 있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매출이 너무 떨어져 이전 개원을 고려 중이거나 비싼 비용을 들여 외부 마케팅만 고민하는 치과, 치과매출 하락은 상담실장 책임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이 세미나를 반드시 추천한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