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네오바이오텍, ‘개원 세미나’ 개최... 맞춤형 노하우 제공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개원 세미나’ 개최... 맞춤형 노하우 제공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0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준비에 필요한 최신 정보 공유
예비 개원의에게 실질적 도움 줄 것으로 기대

 

네오바이오텍은 오는 21일 청담 GAO에서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개최한다. 사진=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4월 21일 치과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담은 ‘올인원 개원 솔루션’ 세미나를 청담 GAO에서 개최한다.

매년 개최해 온 네오의 개원 세미나는 신규 및 예비 개원의의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노하우를 제공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네오 서주봉 팀장의 ‘올인원 토탈 개원 솔루션’ △정기륭 원장(서울연세감성치과)의 ‘지금 알고 있는 것을 그때도 알았더라면’ △최희수 원장(21세기치과)의 ‘덤핑 말고 치과경영’ △조은아 노무사(세종파트너즈)의 ‘개원을 위한 노른자 인사노무’ △엄수빈 세무사(텍스홈앤아웃)의 ‘성공 개원, 세무로 시작’ △강익제 원장(NY 치과)의 ‘직원 친절 교육’ 등 개원 준비에 필요한 최신 정보들과 병원 경영 노하우를 다루게 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질의응답 및 상담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으로 예비 개원의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의 올인원 개원 솔루션은 입지분석 및 행정업무 서비스, 마케팅, 인테리어 등 치과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들이 접목된 서비스”라며,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개원 및 치과 운영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전수하는 자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개원 세미나는 참가비 없이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되며 세미나 참여 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