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창간특집 시그니처] ㈜덴티스 | C-SLA™ 기술 ‘SQ 임플란트’
상태바
[창간특집 시그니처] ㈜덴티스 | C-SLA™ 기술 ‘SQ 임플란트’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3.2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첨단 기술로
임플란트의 새 시대를 열다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혁신적인 C-SLA™ 기술이 치과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C-SLA™ 기술은 잔유물 및 독성 문제를 완전히 제거하고 안전성을 높여, 고품질의 클린 임플란트를 제공함으로써 치과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덴티스는 글로벌 스탠더드인 SLA 표면 처리 기법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Clean-Tech™를 적용하여 C-SLA™를 했다. 이를 통해 ‘잔유물 0%, Lot 불량 0%’라는 뛰어난 품질 지표를 달성했다.

덴티스는 2006년부터 ‘클린 정신’을 바탕으로 한 생산 방식을 유지해 왔으며, 초순수와 초정밀 세척 멸균 설비 등 첨단 설비와 독자적인 클린 공정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품질의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다.

덴티스의 C-SLA™ 기술이 적용된 'SQ 임플란트'는 식립이 쉽고, 깊이 조절 및 고정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낮은 고경서도에도 쉽게 적용된다.

이러한 특징으로 SQ 임플란트는 유저들에게 빠르고 편리한 식립의 대명사로 평가받고 있으며, Regular, Wide, Short, Mini 등 탄탄한 풀라인업으로 임상에서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주목 받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내 가족이 심는다는 마음으로 모든 생산 과정에 있어서 청결함을 최우선으로 생산하고 있다”라며, “C-SLA™ 기술은 저희가 추구하는 클린 정신의 결실”이라고 전했다.

덴티스는 Clean-Tech™를 통한 기술 우위성을 인정받아 최근 독일의 ‘CLEAN IMPLANT Foundation’로부터 CLEAN IMPLANT Trust Quality 인증을 획득했다. 이러한 성과로 덴티스는 클린 임플란트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클린 임플란트 재단은 임플란트의 제조 신뢰도를 SEM(전자현미경 분석) 및 EDX(화합물 원소 분석) 측정 등을 통해 자체평가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TRUSTED QUALITY’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덴티스는 클린 임플란트 재단으로부터 표면 잔여물 등 검사에서 월등하게 우수한 값으로 모든 절차를 통과하여 신뢰성 있는 임플란트로 최종 선정됐다.

덴티스는 2006년 설립 이후 설비부터 프로세스까지 덴티스 만의 독자적인 세척 시스템인 ‘클린 공정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독보적인 클린 공정 및 SLA 표면처리 기술 등으로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