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임플란트에서 발치까지 수술 스트레스 날리는 심플한 수술법과 시스템 구축 세미나
상태바
임플란트에서 발치까지 수술 스트레스 날리는 심플한 수술법과 시스템 구축 세미나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3.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권 원장의 수술 스트레스 날리기 세미나
4월 27일 선착순 10명 모집중

 

이용권(청주서울좋은치과) 원장의 '더 이상의 수술스트레스는 없다' 세미나가 4월 27일(토) 오후 4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서울 강남구 위플레이스에서 개최된다.

선착순 10명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기본적인 수술개념, 몸과 마음의 힘을 빼는 심플한 수술-short implant, flapless op., sinus lifting, PRF등을 다룬다. 이어 시스템 정리를 통해 수술과 관련된 총정리에 나선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이용권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간단하고 빠르고 안전한 술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한다. 임플란트 진단부터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진단부터 술식까지 간단하게 생각하고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 수술에 대한 일관적인 생각과 행동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오셔서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선인들이 항상 이야기하듯 'simple is the best!' "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와 사랑니 발치등 여러가지 구강내 수술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많은 치과의사들이 대상이다.

이용권 원장은 "수술을 조금이나마 부담스럽지 않게 하도록 내용을 구성해보고자 노력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모든 지식과 경험을 응축시켜서 어렵지 않게 설명하고자 한다." 라며 그동안 함께하는 원장들에게 실제적으로 소개했을때 실제 수술하면서 매우 큰 만족도를 보였다고 밝혔다. 

참가 문의는 에스필드 주식회사 070-4148-8722~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