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신흥 유튜브 채널 ‘재선기’, 구독자 7천명 돌파! 
상태바
신흥 유튜브 채널 ‘재선기’, 구독자 7천명 돌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2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y-Z를 다룬 ‘2분 안에 지혈 가능? 어 가능!’ 영상 1만뷰 훌쩍
채널 누적조회수 33만뷰  

 

치과임상 전문 유튜브 채널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이하 재선기)’ 구독자가 7천명을 돌파하며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신흥

치과의사들이 등장해 치과재료를 직접 사용한 솔직한 후기와 임상 활용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치과임상 전문 유튜브 재선기가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흥이 유튜브 채널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이하 재선기)’ 구독자가 7천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8월 6천명을 넘어선 후 4개월 만으로, 채널 누적조회수는 약 33만뷰다. 

치과임상 전문 유튜브 재선기는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 신철호(서울로뎀치과) 원장이 출연해, 치과 재료를 직접 사용해 본 뒤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와 보완책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재선기 채널 오픈 시 업로드한 첫 영상인 Dry-Z를 다뤘던 ‘2분안에 지혈 가능? 어 가능!’ 영상은 단일 조회 수 1만뷰를 훌쩍 넘어서며 인기를 끌었다. 해당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벌써 일년! Dry-Z 돌아보기’ 콘텐츠도 제작했다.

구독자 수 7천명 돌파 후 게재된 첫 영상은 ‘3인 3색, 2023 재선기 One Pick!’으로, 영상에서 ▲김양수 원장은 ‘Microsurgery 서지컬 글러브’를 ▲김동환 원장은 ‘Beautifil Flow LS Ⅱ’를 ▲신철호 원장은 ‘DV Point 적립권’을 베스트 상품으로 꼽아 소개했다.

재선기 구독자 7천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 18~24일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는 ‘가장 도움이 된 재선기 영상’ 댓글 이벤트도 진행했다. 1100여명이 참여한 이벤트 결과, MANI DIA BUR 제품을 다뤘던 ‘버를 선택하는 기준! 버선기!’ 3부작, Hu-Friedy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을 다뤘던 ‘한번 잡아보면 바로 느껴지는 포셉의 신세계!’ 등이 가장 많은 공감을 얻었다. 
  
재선기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서 ‘재선기’를 검색하거나 링크( https://bit.ly/3dou1Dm)로 접속하면 된다. 

한편, 재선기에서 다뤘던 제품은 모두 DVmall(www.dv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DVmall에서는 내년 15일까지 WHITE WINTER DV on World 온라인 전시회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